72년 전통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이 담긴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월, 사랑이 보입니다-5해피데이'를 컨셉으로 4월 15일(월)부터 5월 19일(일)까지 약 한 달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종합비타민 및 비타민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 및 피크닉 사은품 증정, SNS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우리가족행복케어 이벤트’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고객 성원에 힘입어 5월 19일까지 연장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는 남녀비타민세트는 50%, 솔로바이트, 네이처바이트, 킹가바이트 등은 30~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남녀비타민세트는 남+여, 남+남, 여+여 등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준비된 엽산세트와 에스터C세트는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제품은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솔가는 4/26~5/19까지 솔가 멤버십 앱을 다운받은 전원에게 비타민 2종 할인 쿠폰을, 솔가 제품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50명 추첨하여 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90정)를 증정한다. 여기에 솔가 SNS 참여자 및 솔가 공식몰 회원 중 직영몰 상품평에 URL을 남기면 ‘1,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솔가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기념일이 많은 5월은 가정의 달”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솔가 비타민/영양제 선물로 전달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