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el Global pte. Ltd.은 자체발행 가상화폐 ANN(Apexel Natural Nano)에 대한 설명과 소식을 전하기 위한 밋업 행사를 오는 5월 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ANN은 기존 유통체인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블록체인 기반의 정품인증, 공급망 관리, 나노기술 제품 전자상거래 플랫폼, 그리고 여러 조건부 보상정책들로 한층 더 구조적인 면을 보완해냈다.
싱가폴 소재 회사 Apexel Global pte. ltd.의 Paul Ahn 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ANN 프로젝트의 사업전략과 향후 계획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 해당 프로젝트 밋업 행사에서는 강대일 박사(에이펙셀㈜ 상무, 한태의약과기유한공사 부사장)의 강의도 함께 진행된다. 강 박사는 에이펙셀의 천연 나노 소재가공기술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천연 나노 소재가공기술을 바탕으로 제조된 에이펙셀 대표 제품 ‘칼슘왕’이 행사장 앞에 전시되며, 본사 기술진들에게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자리 또한 마련돼 있다.
Apexel Global pte. Ltd.의 기술 보유회사인 에이펙셀은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천연 식품 및 의약품 소재의 맛, 향, 색, 영양소 등 고유특성을 보존하면서 용도에 따라 입자의 크기를 0.8~1,000nm 범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나노 소재가공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협력업체 ‘미코리더스’ 소속 미스코리아들과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기존 밋업 행사와 다른 특별한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Paul Ahn 회장은 “ANN을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 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프로젝트 밋업 행사는 현재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 접수 후 참가한 이들에게는 에어드랍을 통해 ANN코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