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코치는 10호점 인계동pt 오픈기념으로 사전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인계동필라테스 8호점을 시작으로 1분기에 망포PT점, 망포필라테스점을 추가오픈, 2분기에 인계2호점 선남선녀점을 오픈했다.
바디코치는 오픈 3개월 만에 피티 매칭 단일규모 500팀을 달성했으며, 인계동헬스점에 상주하는 코치는 20명으로 경기권에서 많은 피티 코치를 보유했다. 또한 기구필라테스피티, 재활pt, 체형교정pt 등 다양한 PT를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
해당 피티샵의 시스템은 KFQ품질경영 인증을 받은 시스템으로 성실코치 인증제로 인해 세일즈를 하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내기 위해 관리한다.
또 인증받은 시스템의 강점으로 병점PT점과 병점필라테스점은 다이어트 성공 사례로서 방송에 출현한 회원이 많은 피티샵으로 알려져 있다.
2018년 중앙일보 후원 올해의우수브랜드대상과 2019년 머니투데이 대한민국혁신대상을 수상한 해당 피티샵의 김민태 대표는 “회원의 성공스토리가 곧 바디코치의 성장의 원동력이였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 하반기 광교PT점과 영통PT점 추가 오픈 계획으로, 현명한 바디코치의 성공스토리로 여러지역 소비자들에게 찾아 갈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