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미니 6집 티저 홈페이지 업데이트…'동화 느낌 일러스트' 호기심 증폭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새 앨범 속 감성매력이 또 한번의 티저 업데이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NU'EST 'Happily Ever After' #3 A part of the story"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홈페이지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업데이트된 티저 홈페이지는 동화책 느낌의 구조로 구성돼있다. 의문의 화면을 클릭하고 스크롤을 내리면 'Chapter 3'라는 문구와 일러스트가 등장하며 하나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모습을 띤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새로 공개된 일러스트 속 인물과 여왕의 손에서 빛나는 의문의 물체, 몽환적이고 웅장한 배경음악 등은 뉴이스트의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지난 16일에 공개된 ‘Chapter 1’에 이어 예상을 깨고 ‘Chapter 3’가 먼저 공개돼, 아직 공개되지 않은 부분과 중간에 비워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뉴이스트는 프롤로그 영상, 티저 홈페이지, 오피셜 포토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될 약 3년만의 완전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심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은 지난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