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 주식회사가 맥주 미식 문화 형성을 위한 '제주맥주X오늘의집 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기획전은 5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제주맥주 홈맥 전용잔(1000개 한정 판매), 빗창 오프너, 조약돌 화투, 제주맥주 테이블 웨어 등 홈맥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 5일까지 오늘의집 홈페이지에서 기획전 기념 이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 14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홈바 만들기 구성품(바 테이블, 조명, 홈 데코 용품 등) 증정 혜택, 2등 2명에게는 제주맥주 냉장고와 미니 사인보드, 3등 10명에게는 제주맥주 오늘의 맥주잔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늘의집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 가능하며, 1등 당첨자는 4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일 1명씩 발표한다. 2, 3등 당첨자는 5월 7일 일괄 공개한다.
프로모션을 기획한 이진영 제주맥주 마케팅팀 매니저는 “일상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는 홈맥 트렌드에 맞추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