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금일 솔로싱글 ‘옛날 사람’ 공개…'희철-동해-신동 역작' 기대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첫 솔로곡 '옛날 사람(Old Movie)'가 금일 모습을 드러낸다.

24일 레이블SJ 측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를 통해 김희철의 솔로곡 '옛날 사람 (Old Movie)' 음원과 뮤비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김희철의 솔로곡 ‘옛날 사람 (Old Movie)’은 절제된 코드 진행 속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으로 극적인 화려함을 더한 정통 록발라드로, 희철의 작사와 함께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의 작곡으로 완성된 작품이라는 점에서 이들의 케미와 또 다른 음악적 감성을 기대케 한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여기에 레드벨벳의 '환생’, 박재정XNCT 마크의 '레모네이드 러브', 우주겁쟁이의 ‘후유증’, 셀럽파이브의 ‘셀럽파이브 (셀럽이 되고 싶어)’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신동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박유나를 여주인공으로 세운 뮤직비디오도 큰 감각을 전할 것으로 예상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희철은 이날 오후 6시 솔로싱글 '옛날 사람(Old Movie)' 발표와 함께 내달 4~5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우주대스타 김희철 토크쇼 HEETalk’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