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금일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 발매…너의 페이지 등 '윤지성표 감성일기장'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가수 윤지성의 감성어린 음악일기장이 모습을 드러낸다.

25일 LM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지성의 스페셜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 발표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일기장 같은 앨범으로, 윤지성 본인의 오롯한 일상을 팬들과 나누고자 만들어졌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우리의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너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를 중심으로, 사랑을 막 시작한 커플의 사소한 일상을 담은 '옆에도 눈이 달렸어', 이별 후 달라진 하루를 노래한 발라드곡 '나의 하루', 예쁜 노랫말이 인상적인 '배웅', 클래식과 발라드 감각을 모두 표현한 '기적' 등 5곡을 통해 '지성감성'의 극적인 모습을 그려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스페셜 앨범을 위해 부산, 도쿄, 오사카, 태국 등을 여행하며 직접 촬영한 결과물들을 토대로 디자인된 앨범들이 팬들의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윤지성은 이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내달 14일 현역 입대소식을 전한 가운데,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 발매와 내달 4~5일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