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황금 레시피로 최적의 맛 밸런스를 살린 커피믹스 신제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와 찬물에 잘 녹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커피믹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의 커피전문가가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레시피를 적용해 개발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기존 수프리모 커피의 갓 갈아낸 듯한 프리미엄 원두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욱 부드러워진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원두로 알려진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도 에티오피아 해발 1600m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골드빈을 사용해 원두 고유의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아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아왔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커피믹스'는 아이스 커피믹스 제품군 평균 당 함량 대비 당류를 29% 줄이고 우유 성분을 첨가해 더욱 부드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는 20개입, 50개입, 200개입(180+20개입),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이스 커피믹스'는 20개입, 10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기존 제품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스위트 아메리카노', '오리지널 커피믹스'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에 선정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임을 입증한 바 있다”며 “올해에도 새롭게 선보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를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