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의 어두컴컴한 이미지가 떠오르는 과거의 pc방과 달리 요즘 pc방은 카페처럼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러나 어느 pc방을 가도 비슷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어 그 pc방만의 특징이 없다는 것이 고객 입장에서는 아쉬운 부분인데 특별한 인테리어로 고객 눈길을 사로잡는 pc방이 있어 화제다.
피씨방창업 브랜드 ‘라이또pc방’은 골든팰리스와 에메랄드블루 컨셉의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라이또pc방은 목재와 타일, 벽돌이 적절히 섞인 마감재로 넓은 느낌의 세련된 공간을 표현해낸 골든팰리스와 에메랄드 블루 색깔의 조명을 벽면 곳곳에 사용하고 다양한 패턴의 벽면 타일을 통해 견고함과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인 에메랄드블루 컨셉이다.
최근 출시된 두 컨셉 외에도 기존의 인테리어 컨셉인 아이언스톰과 블랙크리스탈도 해당 PC방의 특징을 살려낸 공간이다.
특별한 인테리어로 매출 향상을 보이고 있는 라이또pc방은 신규 고객 유치 외에도 재방문 고객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이에 고객과 피시방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라이또pc방 창업이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라이또 PC방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신규 인테리어 컨셉이 적용된 매장을 360도 VR로 촬영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