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대표 이현미)가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과 W컨셉스토어에 입점하면서 신규 유통 채널을 대대적으로 확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피몽쉐는 4월 30일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면세점 유통 채널에 처음으로 진출한다.
이번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품목은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 젤’, ‘워터블러썸 클렌징 세럼’, ‘아쿠아 블레미쉬 커버 밤’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바디케어, 아로마 제품군으로 총 28종이다.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세트 구성도 새롭게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 5종 샘플을 증정한다. 또, 3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와니 마스크팩’ 1장, 50불 이상 고객에게 ‘듀이 콜라겐 앰플’ 바이알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스토어에도 연이어 공식 입점한다. 5월부터 W컨셉스토어 뷰티 카테고리 개편에 맞춰 입점해 피몽쉐 전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W컨셉스토어 입점을 통해 기존 소비자층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면세점과 W컨셉스토어 등 연이은 신규 유통 채널 확장을 기념해 오는 5월6일까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몽쉐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이벤트로 댓글을 달아 응모한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 젤 95ml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롯데면세점과 W컨셉스토어 등 온, 오프라인 신규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국내외 더 많은 소비자에게 피몽쉐의 마인드풀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 신규 유통 채널 다각화 등 B2C 시장에서 해당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