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유인나의 ‘서든 이야기’ 궁굼하시죠?”

넥슨, “유인나의 ‘서든 이야기’ 궁굼하시죠?”

5월 연휴 맞아 풍성한 혜택 지급하는 ‘써린이날 투머치 쇼타임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유인나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애교 넘치고 생기발랄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유인나 캐릭터는 특유의 개성을 담은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캐릭터 사용 시 경험치 30% 증가 등 추가 기능을 갖는다.

넥슨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유인나 캐릭터 세트(50일)를 획득할 시 유인나 캐릭터(영구제) 선택권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영구제 선택권을 획득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유인나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또한, 유인나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유인나 사인 폴라로이드, 마우스패드, 특별 칭호 5종, 5,000SP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써린이날 투머치 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오후 3시와 오후 9시 사이 매 정시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영구제 선택권 3종과 최대 30만 통합 경험치 및 돌격/저격 기간 연장(100일) 등을 선물하며,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000SP와 30만 통합 경험치 및 황금 돼지 캐릭터 영구제 등을 추가 제공한다.

‘서든어택’의 유인나 캐릭터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