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창업센터 큐브점' 열어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지하철 9호선 언주역에 '카페24 창업센터 큐브점'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전국 40곳으로 늘어났다.

큐브점은 언주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했다. 강남역, 역삼역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세무서, 법률사무소, 은행 등 주변 비즈니스 인프라 접근성도 높다. 신사역 가로수길과 가까워 소비자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입주사는 사무공간은 물론 동영상 전용 스튜디오를 비롯해 촬영 스튜디오를 원하는 시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대 1 창업 컨설팅, 창업 교육, 택배 서비스 등 온라인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창업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큐브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카페24 창업센터 큐브점은 강남 일대에서 창업을 고려하는 온라인 사업자에게 최적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제공한다”면서 “입주사는 물론 신규 창업자 온라인 창업과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큐브점은 최근 신규 오픈을 기념해 여성 데일리룩 쇼핑몰 '헤이부' 최치영 대표를 초청해 쇼핑몰 창업 전략 강연을 진행해다. 최 대표는 헤이부 오픈 2년 만에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생생한 운영 노하우를 소개했다.

카페24 창업센터 큐브점
카페24 창업센터 큐브점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