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그룹 ㈜나우웨드(대표 홍록기, 김인수)는 지난 2일, 기업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주)와 업무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지웰페어는 선택적 복지제도를 운영 위탁한 기업/기관 임직원들에게 온라인 플랫폼인 복지포털을 통해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 종합 복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1,560여개 민간 및 공공기관 소속 16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나우웨드는 2011년 개그맨 홍록기와 웨딩전문가들이 설립한 웨딩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웨딩플래너 아카데미부터 우수한 웨딩디렉터까지 경쟁력 있는 우수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연예인 웨딩을 진행하여 지난 8년간 웨딩 업계의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신용보증기금평가서 ‘A등급’ 판정을 받은 우량 기업이기도 하다.
최근 나우웨드는 결혼을 기피하는 미혼남녀들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를 위해 노마진에 가까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업무제휴로 제공되는 ‘이지웰페어 결혼도움방’은 결혼을 준비중인 이지웰페어 고객사의 임직원에게 더 특별한 웨딩서비스를 제공, 결혼준비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합리적인 결혼 복지 문화를 확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인수 대표는 “나우웨드는 이지웰페어 임직원들을 위해 까다로운 웨딩 업체 선정을 통하여 웨딩 상품의 품격과 수준을 높이고, 제대로 된 웨딩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