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는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인증 중고차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
푸조 인증 중고차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를 적용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차량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전시장은 서울 장한평역 인근 카서울닷컴(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96)에 마련했다. 내년에는 장한평에 새롭게 문을 열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로 확장 이전할 계획이다.
푸조 인증 중고차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의 엄격한 차량 점검과 상품화 과정을 거쳐 최상의 품질을 보증한다. 사고와 정비 이력, 보험 정보 등 중고차 이력 정보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차량 운행 문제와 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한불모터스는 5월 한 달간 푸조 파이낸스로 인증 중고차 구매 시 1000만~2000만원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 금액은 최저 금리를 보장한다. 아울러 보증 연장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도 진행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인증 중고차 사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중고차 가격 안정화를 도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