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엄, 차갑게 내린 '깔라만시를 담은 히비스커스 워터' 출시](https://img.etnews.com/photonews/1905/1186294_20190515155246_757_0001.jpg)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이 '깔라만시를 담은 히비스커스 워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깔라만시를 담은 히비스커스 워터'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히비스커스 티에 깔라만시 원액을 블렌딩한 콜드브루 차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히비스커스 꽃잎을 차가운 물로 우려내 선명한 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산뜻한 히비스커스 티와 깔라만시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산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타깃으로 기획해 인공 색소나 합성 향료, 합성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히비스커스와 깔라만시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또 400ml 기준 12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기기 좋다.
이번 히비스커스 워터 패키지는 핸디엄 주최 콜드브루 티 디자인 공모전에서 선정된 디자인을 반영, 은은한 핑크 컬러와 일러스트를 통해 함유된 원료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제품은 400ml 용량의 RTD 형태로 소비자가격은 1980원, 전국 홈플러스 매장, 온라인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핸디엄 관계자는 “콜드브루의 특징인 깔끔한 맛에 상큼한 과일을 조화롭게 블렌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콜드브루 방식을 활용한 차, 커피 등 제품 라인업 확장과 동시에 콜드브루 매력을 소비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