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뛰어난 프리미엄 미니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오는 18일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의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개최하는 ‘MINI 피크닉 데이’에 LG전자가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와 LG DIOS 와인셀러 미니를 공식 협찬해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 봉서원 더 시크릿 가든에서 도이치모터스 MINI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콘서트, 마술&저글링 쇼는 물론 D.I.Y 프로그램, 버스킹, 럭키 드로우, 키즈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국내외 프리미엄 미니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브랜드 부스를 통해 대표 미니가전인 DIOS 와인셀러 미니(W087B·W087R)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AP193MWA·AP139MBA)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의 경우 최대 2000시간을 자랑하는 긴 필터 수명 성능과 타 제품 대비 1만원의 경제적인 필터 교체 비용 등 제품을 보다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장점과 더불어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미니멀한 디자인 등의 공간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을 소비자들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MINI 차량 내부와 유모차 등에 제품을 비치해 다양한 공간에서의 시연 장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국내 최초 소형 공기청정기 부문과 미세먼지 센서 부문에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인증을 동시 획득한 제품인 만큼, 일반 차량 기준 차량 내 오염된 공기를 8분 내에 50% 이상(정차상태, 내기순환, 강풍 운전 기준) 청정하는 강력한 성능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LG DIOS 와인셀러 미니는 어떤 공간에도 설치 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진동이 거의 없어 민감한 와인을 보관하는데 최적화된 반도체 열전소자 방식, 자외선(UV)과 열을 차단하는 ‘3단계 와인 케어 시스템’ 등 와인에 적합한 보관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현장에서 직접 와인셀러에 보관된 와인을 활용한 시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 부스를 활용해 크기는 소형이지만, 프리미엄 기능을 자랑하는 자사 대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제품들의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또한 준비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