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대표 김기석)가 지난 주 공개 직후 60만 뷰를 넘는 기록을 세운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스포일러 티저에 이어 ‘연아의 7터뷰’ 영상 공개와 함께 본격 캠페인에 돌입한다.
김연아의 새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했던 스포일러 티저를 통해 제이에스티나와 김연아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모두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만큼 본격 공개된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의 영상과 화보가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J.ESTINA 7글자 키워드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 ‘연아의 7터뷰’ 영상에서는 그 동안 보지 못했던 톡톡 튀는 매력과 함께 싱그러운 핑크 빛으로 ‘핑크 여신’으로 등극한 김연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연아의 핑크 룩 화보 속 주얼리는 핑크 미오엘로 (Pink Mioello) 목걸이와 핑크몬드 (Pinkmond) 이어링이다.
청초한 화이트 드레스와 핑크빛 플라워로 로맨틱 무드를 더한 화보 속 주얼리는 꼬임 디테일이 돋보이는 후프 디자인 팬던트에 스톤이 세팅되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해주는 연아후프(YUNA Hoop) 목걸이와 귀걸이이다.
감각적인 블랙 드레스에 매치한 사랑스러운 피치 핑크 빛으로 김연아를 더욱 싱그러운 봄처럼 돋보이게 만들어준 주얼리는 피치 하트(Peach Heart)이다. 하트 쉐입 속 피치 토파즈 천연석이 영롱한 핑크 빛을 내는 피치 하트(Peach Heart)는 제이에스티나와 신세계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신세계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핑크 빛 반짝임과 김연아의 과즙미로 완성된 사랑스러운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 속 모든 연아의 주얼리는 성년의 날을 맞아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