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16일 BBQ 패밀리타운점에서 보냉백과 보냉컵 증정 게릴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로 인해 BBQ 패밀리타운점 매장 앞에는 BBQ에서 게릴라 이벤트로 증정한 보냉백과 보냉컵을 받기 위해 줄을 선 사람들로 붐볐다.
BBQ는 무더운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을 23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16일 진행된 게릴라 이벤트는 이번 프로모션의 사전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 것이다.
이날 BBQ 패밀리타운점 매장에서는 100명 한정으로 방문 고객에게 보냉백과 보냉컵을 증정했다.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보냉백과 보냉컵 증정 소식이 SNS를 통해 알려지자 많은 소비자들이 BBQ 매장을 찾은 것이다. 소비자들의 열띤 관심 아래 이날 준비된 물품은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완판 됐다.
이번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은 23일부터 3만원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증정품을 많은 수량 준비 했지만, 사전 게릴라 이벤트의 호응 분위기를 봐서는 프로모션의 조기 종료가 예상될 정도”라며 “많은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뛰어난 기능성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전했다.
보냉백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3가지 컬러(검정, 빨강, 보라)로 제작됐으며, 넉넉한 공간과 뛰어난 단열로 수납력과 실용성을 갖췄다. 최근 도시락을 싸서 출근하는 직장인 트렌드를 반영해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근교 나들이에 도시락 가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보냉컵은 2가지 컬러(검정, 흰색)로 제작됐으며, 적당한 용량과 시중에서 판매해도 될 정도의 뛰어난 보냉력으로 얼음음료를 많이 섭취하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BBQ 관계자는 “이번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은 패밀리(가맹점) 상생차원에서 본사가 전액 부담을 하며, 주문 고객을 늘려 패밀리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BBQ 본사차원에서 준비한 상생이벤트”라며 “사전 게릴라 이벤트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