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영어영문학 학위과정 6월 수강생 모집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영어영문학 학위과정 6월 수강생 모집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영어영문학 학위 취득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빠른 2학기 첫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6월에 개강하는 2학기 과정은 학위 취득과정인 영어영문학ㆍ경영학 과정, 국가자격증 과정인 사회복지사2급ㆍ청소년지도사ㆍ건강가정사 과정으로 구성됐다. 개강 전 무료 학습 상담을 받으면 최대 71% 할인 쿠폰을 적용받아 수강신청할 수 있다.
 
모든 과정은 전문 교수진이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또, 수강생 개인별 맞춤 학습 설계 서비스와 함께, 자기개발과 취업 대비에 도움이 되는 유망 민간자격증 강의 25종도 제공한다. 학기 말에는 성적 우수자를 선발해 장학금을 준다.
 
해당 관계자는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영어영문학 전공과목을 많이 갖추고 있어, 영어교육 분야로 진출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고 있다”며, “이번 2학기 커리큘럼을 잘 활용한다면 자격증 취득 기간을 줄이거나 학위를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국내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중 가장 많은 수의 영어영문학 전공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영어영문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면 영어 강사 등 영어교육 분야로 취업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공공 부문의 복지 관련 직무에 종사하려면 꼭 필요한 것으로, 정부의 복지 인력 증원 방침으로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