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하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너츠 N1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너츠 N19’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33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높여 평상시뿐만 아니라 실내외에서 격렬한 운동을 할 때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P56 방진방수 기능으로 먼지와 수분에 강해 야외활동 시 땀이나 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깨끗하게 세척 또한 가능하다.
관자놀이에 걸쳐 착용하는 ‘너츠 N19’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귀를 막지 않아 착용 상태로도 주변 소음을 들을 수 있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착용 상태로 대화하거나 운전을 할 수도 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주변 간섭 없이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180mAh 대용량 배터리 채택으로 약 2시간 충전으로 20일 대기 또는 5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너츠 N19’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신 퀄컴 칩셋을 사용해 음악감상과 음성통화 시 품질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야외활동이나 운전 시 음악과 외부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안전한 골전도 이어폰을 찾는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너츠 N19’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