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베테랑 게임음악 전문사 창조공작소(대표 신소헌)가 게이머들의 감각을 새롭게 되살릴 OST음반을 또 한번 선보인다.
최근 창조공작소 측은 국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A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 OST 앨범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OST앨범은 글로벌 게임을 목표로 만들어진 멀티 히어로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 유저들에게 게임 상의 화려한 감각들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것이다.
특히 "하늘(天)의 사자(使). 신의 뜻을 전하기 위해 내려온 자들. 하지만, 데빌과의 전쟁에 패하고 중간계에 남겨진 신의 대리인이었던 그들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라는 게임 시놉시스에서 보듯 화려하고 웅장한 캐릭터의 감각을 음악전문사 '창조공작소'의 역량으을 담은 음악으로 표현하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
현재 '크로스오버 : 더 랭커' OST 앨범은 국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들은 게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소헌 창조공작소 대표는 "문명전쟁·마이오아시스 등에 이어 크로스오버 : 더 랭커 OST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라며 "지속적인 게임OST앨범 발매를 통해 게이머와 음악리스너 모두가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