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광운대 입학설명회 '별 일이 多 있다' 내달 8일 개최

2020학년도 광운대 입학설명회 '별 일이 多 있다' 내달 8일 개최

광운대학교는 다음달 8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에서 전국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0학년도 광운대학교 입학설명회:별 일이 多있다'를 개최한다.

광운대는 3가지 주제로 나눠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입시 정보를 제공한다. 1부는 입학처장이 들려주는 2020 광운대학교 입학 전형, 2부는 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작성법·면접 살아남기, 3부는 학생부종합전형을 주제로 진행된다.

1부는 도승연 입학처장이 직접 '2020학년도 광운대학교 입학전형'을 안내한다. 특히 전년도 입시 결과도 공개된다.

2부는 전국진학지도협의회 정책국장이자 '자기소개서 전략집'의 저자인 최승후 교사(경기 대화고)가 전공별 합격 자기소개서 모범사례와 면접에서 살아남는 노하우 공개 등을 강의한다.

3부는 학생부종합전형 합격생(로봇학부, 소프트웨어학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산업심리학과 등)이 직접 자신의 입시 준비 과정을 발표한다. 또한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및 평가와 관련하여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합격생과 입학사정관에게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도승연 광운대 입학처장은 “수험생이 입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내며 자신의 꿈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좀 더 체계적으로 준비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이달 30일까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행사 진행 시간은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다.

본 행사는 2019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운대학교가 주최하며, 교육부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후원한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