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Ver가 이끌어온 애즈빗(Azbit) 플랫폼이 BitForex에서 프리미엄 토큰 세일을 시작한다. 2라운드를 개최하는 이번 토큰 세일은 2019년 5월 30일 서울시간으로 오후 22:00에 예정되어 있다.
CMC.io.에 따르면 비트포렉스는 원스톱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 이전에 진행되었던 토큰 세일이 1분 53초 만에 성공적으로 완료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그 가치를 인정받아 성공적인 1차 토큰 세일을 완료한 애즈빗은 암호 거래자와 투자자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은행 플랫폼으로, 이 프로젝트는 cryptcurrencies와 전통적인 금융 세계 사이에서 다리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플랫폼 팀은 고객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정확하게 만들기 위해 관련 산업을 선도하는 전문가, 트레이더, 투자자, 그리고 암호화 매니아들과 함께 플랫폼의 특징을 개발하고 있다.
이에 애즈빗 CEO Max Zmitrovich는 "해당 플랫폼의 모든 사용자는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자신의 자산 관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월가 최고의 투자 기구를 암호세계에 적합하게 개조했으며 초보 사용자는 주요 암호화 트레이더의 거래를 복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경험이 있는 트레이더들은 매력적인 투자자들을 끌어들임으로써 그들의 거래 자본을 늘릴 수 있으므로 투자자와 트레이더 양 측 모두가 윈윈하는 플랫폼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Roger Ver는 "애즈빗은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필요한 강력한 팀, 믿을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 페이먼트 기관 면허 등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의 금융 분야에 해당 플랫폼이 가져다 줄 새로운 세계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