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오는 16일까지 ‘이번 방학, 목표달성 할 때까지 멱살캐리’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멱살캐리란 실력이나 역량이 월등하게 뛰어난 플레이어가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것을 뜻하는 게임용어 하드캐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든 말이다. 무더위와 여름휴가로 나태해지기 쉬운 여름방학에 빈틈없는 커리큘럼과 초밀착 관리로 멱살을 잡아 끌어서라도 수강생의 목표달성을 완성시키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파고다어학원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이번 방학 때 공부하고자 하는 과목과 목표점수를 설정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20명), 메가박스 관람권 2매와 팝콘 패키지(300명) 등 총 320명에게 경품 혜택이 돌아간다.
또한, 사전등록 참가자들에게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레드위크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파고다어학원 이한솔 마케팅전략팀장은 “많은 학생들이 여름방학에 본인이 목표로 하는 점수나 등급을 취득하려고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이 본인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강남, 종로, 신촌, 여의도, 인천학원과 부산 서면, 대연, 부산대학원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