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선공개곡 'the flower' 커버 공개…'레오X막시밀리언' 감각 컬래버 암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빅스 레오가 오는 5일 선공개될 'the flower(더 플라워)' 커버이미지를 공개하면서, 해당 곡을 포함한 새 솔로앨범에 담길 감성적인 면모를 예고했다.

3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빅스 공식 SNS를 통해 레오의 솔로 미니2집 선공개곡 ‘the flower’ 커버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감성적인 파스텔 톤과 꽃들을 배경으로 곡명인 ‘the flower’를 기재, 영화 포스터 느낌의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지난 1일 ‘the flower’로 공개된 와 막시밀리언 헤커(Maximilian Hecker)의 피처링 사실을 공식적으로 기재하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레오의 선공개곡 'the flower'는 최근 레오와 막시밀리언 헤커가 서로의 최신곡을 재생하는 스마트폰 캡처화면 게재를 통해 이들간의 감각적인 컬레버를 예고한 이후 공개되는 작품으로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레오는 오는 5일 막시밀리언 헤커와 함께 한 ‘the flower’를 먼저 공개한 이후, 17일 , 두 번째 미니앨범 전곡을 선보이며 솔로컴백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