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신규 TV광고 캠페인 '보험관리'편 론칭

리치앤코, 신규 TV광고 캠페인 '보험관리'편 론칭

독립법인대리점 리치앤코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의 신규 TV광고 캠페인 '보험관리' 편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리치앤코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를 통해 정보비대칭 해소를 목적으로 올해도 광고캠페인을 시작했다. 굿리치는 지난해 광고캠페인에서 보험에 가입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많은 공감을 받았다. 이번 광고에서도 어려운 보험 서비스를 쉽게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보험관리'가 굿리치라는 점을 왕과 관리들이 회의하는 상황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굿리치 신규 TV광고 캠페인 모델인 배우 하정우는 '그렇지'편, '드세요'편, '보험분석' 편에 이어 다시 한 번 굿리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하정우-올치 커플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모델 하정우와 굿리치 캐릭터 올치의 커플 네이밍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스파 숙박권, 오션월드 가족 입장권, 정관장 홍삼정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인슈어테크 서비스 태동기에 굿리치가 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올해 시작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보험 고객들이 굿리치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