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연말까지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레디고신세계' 온라인 해시태그 캠페인을 실시 한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의 여행 경험을 SNS에 공유 하면 해당 사진을 모아 신세계면세점 여행 뮤직비디오로 새롭게 재탄생 된다.
먼저 #레디고신세계 해시태그 캠페인은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새로운 세계로의 여행을 준비하고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은 해시태그 #레디고신세계와 함께 여행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달 추첨을 통해 트래블키트(3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명)을 증정한다. 여행을 떠나기 전 준비과정부터 여행 중 촬영한 사진 모두 응모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필수 해시태그로 업로드 된 사진 중 일부를 편집해 연 2회(7월, 12월) 여행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활용된 이미지를 업로드 한 참가자 중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트렌디 한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직접 프로듀싱한 음원으로 신세계면세점 뮤직비디오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채널 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티스트의 SNS에도 동시 업로드 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세계면세점 별칭에 걸맞은 대대적인 참여형 온라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로 여행의 시작이 늘 유쾌하고 즐겁게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