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제작지원

6월 5일(수) 밤 9시 30분 tvN 첫 방송

오아시스마켓,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제작지원

친환경 유기농 신선식품 유통 기업 ‘오아시스마켓’ 이 6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이하 검블유)’의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를 배경으로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장기용 등 비주얼과 연기력을 갖춘 출연진들의 조합인 만큼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온라인몰을 통한 새벽배송 서비스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오아시스마켓은 검블유 제작지원에 나선 만큼 드라마 곳곳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아시스마켓은 친환경 유기농 신선식품으로 차별화된 바른먹거리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복합유통기업이다. 친환경 유기농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하여 생산자 직거래를 통해 유통과정을 줄였다.

오아시스마켓,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제작지원

무엇보다 오후 11시 이전 주문 시 다음날 오전 7시 이전에 배송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새벽배송 가능지역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 및 인천 일부 지역으로 대상지역은 점차 확대 중에 있다.

해당 유통 기업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유기농 신선식품을 가장 빠르고 신선하게 전해드리기 위해 새벽배송을 도입했다”면서 “신규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 만큼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더 적극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유기농 프리미엄 마켓으로 대치, 서초, 잠실, 위례, 분당 서현을 비롯해 전국 약 70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