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박스 전문 ‘아이카사’, ‘2019 정기세일’ 개최

폴딩박스 전문 ‘아이카사’, ‘2019 정기세일’ 개최

2019년 팬트리 정리 열풍의 핵심 아이템 ‘아이카사’ 폴딩 수납박스의 실속 구매 기회가 마련됐다.
 
아이카사코리아(AYKASA)는 6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20일간 폴딩박스 정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에는 크기에 따라 ▲폴딩박스 스몰(S) ▲폴딩박스 미디움(M) ▲폴딩박스 라지(L) 3종 단품 및 세트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카사 폴딩박스는 실용성과 활용도가 뛰어나 ‘국민 수납박스’라는 애칭이 붙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 뒀다가 수납이 필요할 때 펼쳐 4개의 모서리를 끼워주면 언제 어디서든 조립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벼운 재질의 플라스틱 소재와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건축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여러 개를 쌓아도 안정감 있게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함을 갖췄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이번 정기세일을 맞아 SNS 이벤트도 전개한다. 아이카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내가 좋아하는 베스트 컬러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무쇠주물 웍, 칼도마살균블럭, 박스아파트먼트, 라이프썸 공기청정기, 아이카사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관계자는 “아이카사 수납박스는 폴딩박스 중에서도 재구매율이 굉장히 높은 실용성 있는 리빙박스 아이템”이라며 “일 년에 단 두 번 정기세일 외에는 할인 행사가 드문 만큼 리빙·수납 아이템이 필요한 이들이라면 이번 상반기 프로모션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