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대표 한환희)은 1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중구 ENA 호텔 3층 컨벤션센터에서 '영상 협업, 설문, 행사·모임 플랫폼을 통한 경영 혁신'이란 주제로 2019 엘림넷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조직 성공을 위해 소통·협업 문화 형성이 매우 중요한 과제로 대두됨에 따라 집단지성과 경영 혁신, 협업 문화 구축에 관심을 둔 고객을 위해 세미나를 기획했다.
엘림넷은 이번 세미나에서 나우앤나우, 나우앤서베이, 굿모임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조직 경영 혁신과 협업 문화 형성에 어떤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지를 다양한 사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라이브 미디어 진화와 비지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Rent 효율적인 협업 환경 구축방안과 성공사례 △서베이 플랫폼을 활용한 경영혁신 사례 △시큐리티 개인정보보호법 준수를 위한 대응 및 해법제시' 등 4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한다.
박종식 UC솔루션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엘림넷의 영상기술 파트너인 비됴(Vidyo)사의 세계적인 영상 협업 솔루션을 활용한 고객들의 소통과 회의 문화 및 경영 혁신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요성 나우앤서베이 팀장은 “최근 플랫폼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나우앤서베이가 세계 최고의 셀프 서베이 플랫폼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면서 “그동안 나우앤서베이를 활용해 소통과 경영 혁신을 이뤄낸 고객 성공 사례를 소개한다”고 말했다.
이 세미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굿모임에서 사전 등록해야 한다. 사전 등록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