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가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를 론칭하고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넬로는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 집단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 특성을 고려한 펫 전용 상품 개발한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트윈 팬을 적용해 30분 짧은 시간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을 완벽히 건조하도록 만들어졌다. 반려동물 피부질환 예방을 도울 수 있다.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 반려동물 미세먼지를 손쉽게 털어준다.
트윈 팬은 두 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4차원(D) 입체 바람을 만들어 낸다. 36개 송풍구를 통해 입체 바람이 나온다. 관리하기 힘들었던 가슴털, 배털까지 말끔하게 말려준다.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통해 노령견이나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 유기견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파트라슈와 넬로의 관계처럼 끈끈하고 따듯한 사랑을 담아 반려동물의 행복 증진을 위해 브랜드 '넬로'를 론칭하게 됐다”며 “반려동물이 반려인에게 크나큰 행복을 안겨주는 만큼 우리와 같이 오래도록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