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교보문고와 모바일 전용 생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오는 14일 낮 12시 교보문고와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첫 방송 '인기 유아동 서적 특별 할인전'을 비롯해 신작 소개 등 책을 주제로 삼은 다양한 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책읽는곰', '애플비북스', '키즈아이콘' 등 유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에서 인기 서적을 세트로 판매한다.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실속세트는 백희나 작가의 '나는 개다', 최숙희 작가의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죽', 애플비북스의 '생생공룡 손전등 사운드북'과 '치카포카 뽀득뽀득 양치습관 사운드북', 키즈아이콘의 '타요 영어 동요 사운드 카드' 5종으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4만9900원으로, 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현대H몰, 교보문고와 모바일 전용 생방송 진행

프리미엄 세트는 책읽는 곰 출판사의 '나는 개다'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죽' 그림책과 애플비북스의 '생생공룡 손전등 사운드북'과 '소곤소곤 이야기극장', 키즈아이콘의 '타요 영어 동요 사운드 카드'와 '타요 두뇌놀이 세트', '뽀로로 생일파티 세트' 7종으로 묶었다. 8만9900원에 1000세트 한정이다.

현대H몰은 모바일 생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구매액과 동일한 H몰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실속세트와 프리미엄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양사는 오는 30일까지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공동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현대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에게 전국 36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 형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