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하는 TS샴푸 ‘손흥민샴푸 에디션’을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을 주인공으로 하는 tvN의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에서 광고촬영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해당 브랜드 착한헤어왁스와 샴푸가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다큐멘터리은 지난 5월 25일 1회 방송을 시작으로 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총 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장기영 대표는 지난 14일 방송에서 “TS샴푸의 메인 타깃이 20-30대 젊은 층이기에 이들과 공감대가 가장 큰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발탁하여 함께 한 것이다. 또한 해당 선수의 스타성과 성실한 이미지를 통해 TS샴푸도 월드클래스로 도약하고자 한다. 손흥민 선수가 경기 중 TS샴푸 골 세러머니를 해주었으면 좋겠다.” 라고 바램도 밝혔다.
손흥민 선수를 해당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면서 손흥민 선수를 활용한 방송광고와 친필 사인한 유니폼, 영국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선수 경기 직관 이벤트 그리고 손흥민축구아카데미에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On & Off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페셜에디션’ 판매도 이중 하나이며, 홈쇼핑 방송과 백화점등 오프라인을 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TS트릴리온은 손흥민 선수 이외, 배우 소이현을 모델로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를 론칭하였고, 지난 4월 건강기능식품 3종과 비듬 전문 샴푸 TS비디샴푸도 출시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