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인기 아이돌과 '릴레이 역조공' 이벤트 실시

G마켓은 인기 아이돌 3팀과 '역조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역조공'은 연예인이 팬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한다는 의미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SBS모비딕 웹 예능 '스위트'의 제휴 프로모션으로, 오는 28일까지 첫 주자인 걸그룹 '여자친구' 한정판 굿즈(캐릭터 상품)를 단독 선보인다.

G마켓, 인기 아이돌과 '릴레이 역조공' 이벤트 실시

먼자 '여자친구' 기프트카드를 24일 오후 4시부터 판매한다. 신규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 이미지로 만들어진 G마켓 3만원권 플라스틱카드 총 1만장을 준비했다.

카드 구매 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캐시'로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ID 당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기프트카드' 구매 시 미공개 화보를 담은 포토카드도 받을 수 있다.

28일까지는 '여자친구'가 콘서트에서 직접 사용한 '친필 사인 응원봉'(6명)과 '친필 사인 티셔츠'(3명)를 100원 딜로 판매한다. 당첨자는 7월 12일 G마켓 고객센터 공지사항에서 발표된다. 미당첨자 응모 금액은 스마일캐시로 되돌려준다.

행사 페이지에서 '여자친구'의 신규 미니앨범 구매 및 응원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G마켓은 팬들이 남긴 응원 메시지를 추후 메시지북으로 제작해 여자친구 멤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여자친구 스위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