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 최성원)에서 올해 캠페인인 '비타민C로 젊음을 채워요'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캠페인을 위한 광고와 SNS 콘텐츠 등을 통해 비타500 주요 성분인 비타민C가 체내 유해산소 제거 등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을 알린다.
이번에는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와 '비타500 ×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젊음'이라는 키워드를 알리는 동시에 사은품도 제공한다.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는 비타500 100m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병뚜껑 안쪽에 적힌 등수 문구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교환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당첨자는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해 당첨 내역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한 뒤 당첨된 병뚜껑을 회사로 보내면 된다.
'비타500 ×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이벤트는 내달 개봉하는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과 컬래버 형식으로 진행한다. 광동제약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굿즈를 준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타500을 통해 젊음을 채우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다교기자 dks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