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 브랜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담배 제조 회사인 '중국 연초 공사' 산하,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후베이 중연 유한책임공사」가 홍콩에 설립한 해외 투자 법인 「UNITED CASTLE INTERNATIONAL CO., LTD.」가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한국 시장에 처음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이다.
작년에 출시한 MOK의 분리형 디바이스는 포켓 충전기와 홀더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 노멀 모드와 더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블 모드를 선택하는 경우, 1회 충전으로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올해 새로이 출시하는 MOK mini디바이스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콤팩트한 사이즈의 울트라 미니 일체형 디바이스로, 예열 시간이 12초로 상대적으로 빠르고 완충 시에는 최대 1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상대적으로 연무량이 많아 일반 담배와 같은 친숙함을 제공하며, 디자인 측면에서는 부드러운 곡선과 세라믹 소재, 그리고 터치 방식의 LED 히든 버튼을 사용하여 미니멀리즘을 구현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그리고, 담배 스틱 삽입구(보호 캡)을 분리할 수 있게 하여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를 귀찮게 하고 있는 클리닝 문제를 간단히 해결하고 있다.
MOK 분리형 디바이스는 모두 4가지 칼라 즉, 네이비, 화이트, 메탈릭 블루 및 메탈릭 레드가 판매 중이며, 공식 가격은 120,000원이지만 현재 특별 가격 5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MOK mini의 경우에는 3가지 칼라 (네이비, 화이트 및 메탈릭 블루)가 출시되었으며, 출시 기념 특가인 3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MOK 전용 담배 스틱으로 COO 제품이 있으며 상쾌한 멘솔 맛을 포함하여 3가지 맛의 담배가 판매 중에 있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MOK 플래그쉽 스토어, MOK 고객 지원 센터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2019년 신제품 MOK mini의 출시를 계기로 「UNITED CASTLE INTERNATIONAL CO., LTD.」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등 전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MOK 브랜드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용인 AMG스피드웨이자동차경주장에서 열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9 (ULTRA KOREA 2019)의 공식 스폰서쉽 브랜드로 참가했고, 오는 7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제 2회 한국전자담배박람회 (VAPE KOREA EXPO 2019)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