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청솔학원에서 1학기 재수정규반을 마치고 오는 7월 1일(월) 2학기 개강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지난 1학기는 개념완성으로 콘텐츠가 구성됐다면, 오는 2학기는 수능 실전을 준비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학기 개강반은 프리파이널-약점체크 및 평가원 시뮬레이션, 1차 수시 대학별 직전 대비, 수시 상담 및 원서 작성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능 전 부족한 부분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보완 가능하며, 수시 대비 및 지원까지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2학기 시즌 정규 교재로는 약점과 킬러문항으로 시즌별 프리미엄 콘텐츠와 실전모의고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3학기 파이널 과정은 9월 23일부터 11월 12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최종 마무리 및 적중예상문제 풀이가 진행된다. 수능 시험 이후에는 가채점 성적으로 기반으로 한 수시지원가능 여부 파악과 대학별 고사 준비가 진행된다.
또한 선택테마강좌로 수강생이 국어, 수학, 영어 중 심화테마별 수업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강북청솔학원의 출강 강사 3명 중 2명은 강남하이퍼학원, 강남청솔학원, 이투스앤써 등 강남 출신으로 구성됐다. 또 전 강북메가스터디 구성만, 이정봉, 최기현, 김석원 수학대표 라인업을 완성해 보다 전문적인 수학강의를 선보인다.
2학기 개강반은 2020학년도 대입지원 자격을 갖춘 수험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청솔학원 ‘2학기 개강반’ 지점별 개강일은 강북청솔학원과 동일하게 강남/목동/분당/평촌/일산/부천/강남청솔기숙학원도 오는 7월 1일(월)에 개강한다. 이투스교육의 또 다른 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 2학기 개강반 또한 7월 중에 개강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