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호텔 풀파티의 시즌을 맞아 구글에서 선정한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앱 ‘엔팍(ENTPARK)’에서 특급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루프탑에서 열리는 ‘WHITE NIGHT PARTY’의 특별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루프탑 파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동대문 화이트나이트파티’는 06월 29일 토요일에 열린다.
1년 중 여름에만 기간 한정으로 한국에 들어오는 ‘모엣&샹동’의 ‘모엣아이스’ 샴페인과 함께 진행된다.
이에 엔팍에서는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해당 루프탑 파티의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당첨자에게는 25만원의 상당의 테이블과 샴페인을 제공한다. 또한 엔팍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3만원 상당의 무료입장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06월 28일에 해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팍은 공간문화 혁신을 통해 선별된 트렌디한 문화와 핫플레이스의 정보, 티켓판매, 예약까지 제공하는 맞춤형 큐레이션 문화플랫폼으로 미식, 문화, 파티,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담고 있으며 광고 없는 앱이다. 런칭 후 단기간 내에 가입자 수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태원 프로스트, 글램 라운지, 강남 메스와 같은 유명 클럽 & 라운지부터 미식문화를 선도하는 윌로뜨, 르꼬숑, 중화복춘, 소년서커스와 같은 유명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 등의 문화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엔팍에서는 7월 6~7일 이틀간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리는 ‘ONEPIECE RUN’ 페스티벌에 초대하는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9 원피스 런’ 은 애니매이션 원피스 테마로 이루어진 단거리 마라톤과 여름맞이 시원한 물총싸움까지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총 30명(1인 2매)에게 ‘2019 원피스 런’ 초대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홍대에 위치한 ‘카페 드 원피스’ 의 다양한 먹거리 메뉴들을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