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회 유교전] 베넷트레이드, 유아교육전에서 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짜먹는 오메가-3 스무디’ 소개

[43회 유교전] 베넷트레이드, 유아교육전에서 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짜먹는 오메가-3 스무디’ 소개

정직한 건강식품 브랜드 ‘리얼그램’은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짜먹는 오메가-3 스무디를 선보인다.

기존 오메가-3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고 천연오렌지향을 첨가한 스무디 제형의 '오메가-3 스무디'는 맛에 예민한 임산부나 목 넘김이 쉽지 않은 영유아에게 쉽고 맛있게 DHA+EPA 섭취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20여년 간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에 다양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한국씨엔에스팜(GMP/ISO 인증업체)으로부터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얼그램’은 이 외에도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모링가의 분말제품인 ‘리얼그램 모링가45g’,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얼그램 가르시니아+알로에’, ‘트러스티44’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앞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오메가-3스무디 제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할 계획이며 매일 선착순 60명에게 구매한 제품의 2배를 추가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홈페이지 및 리얼그램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