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능형사물인터넷협회(회장 박진효)는 오는 10월 23일(수)부터 10월 25일(금)까지 3일간 코엑스(1층 A홀)에서 개최되는 '2019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IoT Korea Exhibition, 이하 IoT전시회)'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는 국내‧외 IoT기업들의 제조, 건설, 가전, 의료, 에너지 등 전 산업 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IoT 플랫폼, 네트워크, 디바이스, 응용서비스 및 융합 제품 전시‧홍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행사다. 과기정통부가 주최하는 ‘사물인터넷진흥주간(IoT Week Korea)'의 메인 행사로써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는 작년보다 확대된 규모로 국내외 200여 개 기업, 550부스의 규모로 개최되며, ICT는 물론 全 산업 관계자 약 2만여 명이 참관한다. 특히 올해는 IoT 기반의 5G, AI, 데이터 등 ICT 유망기술이 융합된 ‘지능형 IoT 서비스 및 제품’들을 발굴해 확산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업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컨퍼런스도 개최돼 IoT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참가 신청 기간은 9월 6일(금)까지이며 한국지능형사물인터넷협회 회원사의 경우 참가비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 방법은 IoT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