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밴드 DAY6(데이식스)가 감각적인 비주얼티저를 통해 새 앨범에 담긴 음악매력의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공식 SNS를 통해 DAY6(데이식스) 새 앨범 'The Book of Us : Gravity' 개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멤버들은 다채로운 색감의 아트워크 이미지 속에서 화려한 패션스타일과 함께 앨범에 담긴 감각적인 매력을 간접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DAY6 새 앨범 'The Book of Us : Gravity'는 지난해 말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 이후 7개월여만의 컴백작이다.
이 앨범은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테마로 한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비롯해 멤버 작사·곡 참여로 만들어진 6트랙으로 구성,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의 공감대를 느끼게 한다.
한편 DAY6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를 공개,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오는 8월9~11일 서울공연으로 시작되는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