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습기로부터 보청기 손상을 방지하는 보청기 관리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와이덱스 인기제품인 이보크 보청기와 유니크 보청기 상위모델인 330/440 모델 구매시 보청기 습기관리 제품 퍼펙트드라이럭스(PerfectDry Lux) 1대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새로 출시된 보청기 전용 전자제습기인 퍼펙트드라이럭스는 4개 방향에 UV램프가 내장되어 360° UV 제습과 살균이 가능하고 자동온도 조절팬이 탑재되어있어 보청기의 열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 버튼을 사용해 보청기의 제습과 건조를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보청기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기본적으로 습기로부터 보청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평상시에도 늘 보청기 제습에 신경을 써야 한다.”며 “보청기는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 특히 더 유의하고 보청기 전용 전자제습기나 보청기 습기제거용품을 사용하여 항상 관리를 해주셔야 고장없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와이덱스는 지난 63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해온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A/S) 소속으로 난청 정도와 유형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보청기를 덴마크 본사로부터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