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신보 SUM(ME:R) 트랙리스트 공개…기리보이 협업 '접근금지' 비롯 4곡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펜타곤이 래퍼 기리보이와의 협업으로 특유의 유쾌청량한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선보인다.

10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공식 SNS를 통해 펜타곤 미니9집 'SUM(ME:R)'(썸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를 비롯해 '판타지스틱 (Prod. By 기리보이)', 'SUMMER!', 'Round 2 (Bonus Track)' 등 4곡의 명칭과 크레딧들이 기재돼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다양한 장르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와 두 번째 트랙 '판타지스틱 (Prod. By 기리보이)'에 협업한 것이 공식적으로 밝혀지면서 색다른 매력을 기대케하고 있다.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는 멤버 후이와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이들간의 개성적인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가져올 지 큰 관심을 갖게 한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9집 'SUM(ME:R)'(썸머)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