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은 휴가철을 앞두고 어린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호텔스닷컴 벨퍼그 랜드 룸을 공개했다.
호텔스닷컴은 유아 동반 가족여행객을 겨냥해 편안한 호텔 방에서 놀이공원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벨퍼그 랜드 룸'을 구현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자사 마스코트인 '벨퍼그'를 테마로 만든 객실로, 9월말까지 호텔스닷컴을 통해 판매된다.
호텔스닷컴 VIP 액세스 파트너인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협업으로 만든 벨퍼그 랜드 룸은 어린 숙박객들이 호텔 방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 소품과 장난감, 간식으로 꾸며졌다.
호텔스닷컴코리아 김상범 대표는 “올해 여름휴가 기간 동안 어린 여행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라면서 벨퍼그 랜드 룸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아이들이 즐거운 여행이야말로 진정으로 행복한 가족여행”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이번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론칭한 벨퍼그 랜드 룸은 호텔스닷컴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제공하고 있는 여러 가지 테마 공간의 연장선상에 있다”면서 “벨퍼그 컨셉트 룸을 통해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호텔스닷컴의 마스코트 벨퍼그의 캐릭터를 더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지난 4월 '나를 위한 여행' 광고 시리즈를 통해 한국에 처음 소개된 벨퍼그는 여행객들이 더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호텔스닷컴의 매력만점 마스코트다.
벨퍼그 랜드 룸은 오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벨퍼그 랜드 룸 이용 고객에게는 벨퍼그 인형과 여행 스크랩북 등 선물과 더불어 워커힐 키즈클럽과 레스토랑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호텔 부문 장진오 마케팅 팀장은 “가족 여행이 많은 여름휴가 기간 동안 호텔스닷컴의 벨퍼그 테마를 담은 객실을 가족 여행의 목적지로 사랑받아온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벨퍼그 랜드 룸을 통해 어린이 고객들에게도 워커힐과 호텔스닷컴이 공통적으로 지향하는 최고의 여행, 최고의 경험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