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공정규 동국의대 교수,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초청 강사로 나서

사공정규 동국의대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사공정규 동국의대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매일신문(사장 이상택)이 직접 운영하는 대구경북의 대표적인 오피니언 리더 모임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에 힐링닥터로 잘 알려진 사공정규 동국의대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초빙되어 강사로 나선다.
 
사공정규 교수는 ‘당신이 몰랐던 마음 근육 이야기’라는 주제로 2019년 하반기에 초청 강연을 할 예정이다.
 
사공정규 교수는 의학박사, 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이며 ‘문장’ 작가상을 수상한 작가이다. 동국의대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동국대학교 심신의학연구소장, 교육부 위(Wee)닥터 자문의 대표, 사단법인 대한민국힐링문화진흥원 이사장으로 재임 중이며, 하버드의대 우울증임상연구원과 방문교수를 역임했다.
 
또한, ‘힐링닥터 사공정규 교수와 함께하는 정신건강 즉문즉답’, ‘학생・학부모・교사를 위한 힐링토크콘서트’, ‘힐링닥터가 간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는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예술 분야를 망라해 검증된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진이 새로운 리더상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2019년 하반기 대표 강사진으로, 사공정규 동국의대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김형준 명지대 인문교양학부 교수,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 권영진 대구광역시 시장, 공병호 공병호연구소 소장, 서민 단국대 기생충학과 교수, 권태신 전경련 상근부회장, 윤선달(윤복현) 삼성와이즈 대표, 이동순 시인을 모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