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 400여명 대상 시술법 공유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휴메딕스는 최근 부산과 서울에서 ‘리즈톡스 &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런칭쇼’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론칭쇼는 400여명의 에스테틱 전문 의료진들이 참석했으며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보툴리눔 톡신 ‘리즈톡스’와 히알루론산 볼루마이징 필러 ‘엘라비에®프리미어 볼루마이징’ 출시를 기념하고, 각 제품의 우수성 및 특장점, 최신 시술 정보 등을 공유했다.
부산과 서울 런칭쇼에서 리즈톡스 연사로 참여한 크리스마스성형외과의원 신상호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의 정의부터 리즈톡스의 우수한 미간 주름 개선 효과와 시술법을 공유하는 ‘리즈톡스를 활용한 ‘Leeds Again’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현장에서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부산 런칭쇼에서는 미엘르의원 정재윤 원장이 연자로 나서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필러를 활용한 페이스 컨투어링 시술’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서울에서는 리영클리닉 한아름 원장이 앞볼 광대, 깊게 패인 볼 등의 안면 중앙 부위 시술 시 효과적인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의 실제 시술 영상을 통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최신 시술법을 발표했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이번 런칭쇼를 통해 ‘리즈톡스’와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출시로 더욱 견고해진 휴메딕스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와 전문 의료진들에게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려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현장에는 엘라비에® 프리미어 전속모델인 가수 홍진영이 참석해 엘라비에® 프리미어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