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7말8초’ 본격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바캉스 스페셜 메뉴인 ‘코코스윗(coco sweet) 스무디 2종’과 ‘서퍼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여름 바캉스 스페셜 메뉴 3종은 코코스야자와 바캉스를 결합한 ‘코캉스’를 콘셉트로 코코스야자처럼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먼저 코코스윗 2종 중 ‘코코스윗 콜드브루’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깊고 풍부한 풍미의 콜드브루가 어우러진 코코스야자 스무디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맛과 여름철 대표 커피로 자리잡은 콜드브루의 깊은 풍미, 코코스야자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조화를 이뤄 무더운 여름철 바캉스 음료로 안성맞춤이다.
‘코코스윗 오렌지’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새콤달콤한 오렌지 베이스와 신선한 오렌지 과육을 곁들인 코코스야자 스무디로 무더위를 날리는 기분 좋은 상큼함을 담았다.
코코스윗 2종은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새하얀 코코스야자 스무디 위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듬뿍 얹어 맛은 물론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코코스야자 스무디와 아이스크림과 함께 섞어 먹으면 배가된 달콤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29일부터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달콤커피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스페셜 매장인 부산송정점에서만 판매되던 ‘서퍼 핫도그’를 전국 매장(특수 및 일부 매장 제외)으로 확대 판매한다. 서퍼 핫도그는 갓 구워낸 소시지와 아삭한 채소를 곁들여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코코스윗 2종과 함께 올 여름 달콤커피의 대표적인 바캉스 먹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바캉스와 잘 어울리는 스페셜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깔끔하고 시원한 맛은 물론 달콤한 비주얼까지 갖춘 달콤커피의 바캉스 메뉴와 함께 올 여름 행복한 ‘코캉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코캉스’를 테마로 한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코스윗 2종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급호텔 숙박권 등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 중 실시 예정인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추후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