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웰스 LED마스크 750'·'웰스 플라즈마 케어' 출시…미용기기 제품군 확대

배우 권나라가 교원웰스 웰스LED마스크 750을 소개하고 있다.
배우 권나라가 교원웰스 웰스LED마스크 750을 소개하고 있다.

교원웰스가 신규 LED 마스크 '웰스 LED마스크 750'과 플라즈마 마사지기 '웰스 플라즈마 케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웰스 LED마스크 750은 기존 제품보다 발광다이오드(LED) 개수를 2배 늘렸다. 근적외선 250개, 레드파장 250개, 블루파장 250개 등 총 750개 LED가 피부를 관리해준다. 각 파장의 효능을 활용해 탄력톤업 케어, 트레블 케어, 패스트 토탈 케어 등 3개의 관리모드를 탑재했다. 패스트 토탈 케어는 국내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3개 파장 750개 LED가 동시에 발광해 빠른 시간 내 전체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다. 얼굴부터 목까지 감싸는 유선형 디자인을 갖췄다. 한 개의 기기로 이마부터 턱, 목까지 한번에 관리한다.

웰스 플라즈마 케어는 화장품 흡수를 촉진시킨다. 전기장을 이용해 플라즈마 에너지를 발생시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준다.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8월 중 출시 예정이다.

교원웰스는 홈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배우 권나라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온라인 유통망 및 홈쇼핑 등 판매 채널 다각화로 공격 마케팅에 나선다.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 경험을 확대해 인지도 및 선호도를 높여 방문판매 영업조직과 시너지를 확대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홈뷰티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자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개발, 디자인 등 모든 과정을 주도하며,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는 등 다각도로 매진하고 있다”면서 “정수기 등 핵심 렌탈 제품의 방문판매 역량을 지키며, 홈뷰티 사업은 라인업은 신규 채널 중심으로 판매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