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와 손잡고 '휠라 키즈 X 바운스 컬래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키즈 아이코닉 슈즈 '휠라꾸미'와 '바운스'가 지닌 공통점에서 출발했다. 부드럽고 말랑하면서 탄성 있는 휠라꾸미 슈즈의 착화감과 트램폴린의 탄성력이 서로 닮았기 때문이다.
휠라 키즈는 이번 바운스와의 협업을 통해 탄성 있는 휠라꾸미의 특성과 바운스의 통통 튀는 건강한 이미지를 접목, 두 브랜드의 개성과 특성을 한층 극대화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콜라보는 휠라꾸미 슈즈를 필두로, 반팔 티셔츠, 맨투맨, 후디, 조거팬츠 등 의류와 헤어밴드, 손목밴드, 양말 등 액세서리로 구성해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해당 컬렉션 제품에는 바운스 상징 컬러와 양사 로고 디자인을 자유자재로 배치하고, 바운스의 슬로건인 '필 더 바운스'를 '휠라 더 바운스'로 변형해 컬래버를 상징하는 문구 이자 디자인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날씨나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실내 스포츠가 대세로 부상한 가운데 대표적인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바운스와 만나 아이들이 신고 입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까지 한데 결합한 특별한 협업을 전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