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이 공개한 ‘여름, 클렌징이 달라져야 하는 이유’ 초음파 클렌저로 관리

LG 프라엘이 공개한 ‘여름, 클렌징이 달라져야 하는 이유’ 초음파 클렌저로 관리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초음파 클렌저 제품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여름철 ‘클렌징이 달라져야만 하는 이유’를 강조하며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만의 저자극 딥클렌징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여름을 맞아 선크림까지 완벽히 닦아낼 수 있는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의 뛰어난 세정력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자외선 탓에 수시로 덧바르게 되는 선크림과 지우기 힘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고온 다습한 날씨 등 여름이면 일상에서 겪기 마련인 스킨케어 고민을 보여주고, 배우 이나영의 내레이션을 통해 “초당 37만회의 초음파 진동이 자극 없이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해당 클렌저의 ‘초음파’ 클렌징만이 가능한 딥클렌징의 장점을 설명한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37만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의 브러시 미세진동이 선크림과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하는 제품이다. 또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모공 사이 작은 오염 입자까지 피부 밖으로 배출해 깨끗하고 맑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실리콘 브러시는 사용 후 빠르게 건조돼 청결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피부 타입과 필요한 세정 정도에 따라 3단계로 클렌징 강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클렌징 시간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8월 31일까지 LG 베스트샵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